[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곧 다가오는 12월로 인해 기온이 갈수록 낮아지면서 겨울을 대비하고자 하는 움직임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했다. 추위를 막기 위해 난방용품을 구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그 중에서도 발열조끼, 발열자켓, 난방조끼 같은 발열의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발열조끼는 안감에 발열 패드를 부착하여 배터리를 꽂아 열을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겨울철 스포츠 활동이나 야외근무를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어 많이 찾는 제품인데, 해마다 날씨가 더욱 추워지면서 열을 지켜내는 것만으로는 추위를 이겨내기 힘들어져 열을 내는 제품의 도움을 받아 체온을 지킬 수 있기 때문에 발열조끼의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발열조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발열의류 추천, 발열조끼 추천제품 등의 글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발열조끼가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구매를 위해서는 여러 발열조끼를 꼼꼼히 따지고 비교하는 것이 좋으며, 제품추천 글들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하나만 입어도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난방조끼인 ‘클래슈어 발열조끼’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클래슈어 발열조끼는 일반 열선이 아닌 미세발열사로 등이 배기지 않으며 빠른 발열이 가능하며, 특허 받은 미세발열선 사용하여 더욱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클래슈어 발열조끼는 특허받은 전기장 및 자기장 차단 발열선으로 전자파가 차단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겨울 난방조끼로 탁월하다”라고 말했다.

현재 겨울을 맞이하여 특별 할인행사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