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최근 중국시장에 진출한 삼성전자의 갤럭시폴드 인기가 당초 예상을 뒤엎고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갤럭시폴드는 국내에서 수차례 출시되자마자 매진을 기록하였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지만 그동안 중국시장에서는 주춤하였기에 우려의 시선도 많았었다.

하지만 이번의 성공으로 인해 삼성전자로서는 갤럭시폴드의 활약으로 중국 시장 점유율을 다시 한 번 끌어올린 만큼 차기 출시작도 이같은 좋은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가 관건이 될 전망이다.

한편 , 국내에선 아이폰11 출시 , 갤럭시폴드의 중국 진출 등이 맞물려 전작 모델들인 갤럭시노트10 , 갤럭시s10 , 갤럭시 a90 재고정리 및 가격할인 최대 100% 할인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온라인 커뮤니티 ,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곳은 '성지똑똑'이다. 스마트폰 전국 최저가 정보들을 한데 모은곳으로 유명한 '성지똑똑'은 서울 핸드폰 싼곳 , 대전 핸드폰 싼곳 , 수원 핸드폰 싼곳 , 대구 핸드폰 성지 , 부산 휴대폰 성지 등 전국에 있는 모든 지역을 기반으로 최저가 정보들만 모은 커뮤니티 사이트 이다.

갤럭시노트10 10만원 , 갤럭시s10 5만원 , 갤럭시노트9 0원 , 아이폰 xr 30만원 , LG V40 , 아이폰7 , 갤럭시a50 0원 등 파격적인 가격 할인 정보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울산 휴대폰 성지 , 청주 휴대폰 성지 등 더욱 자세한 전국 최저가 정보는 '성지똑똑'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