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무원, 영어 집중 1탄 ‘영어 노베이스 4주 완성’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 공무원에서 영어집중 프로젝트 제 1탄 ‘영어 노베이스 4주 완성반’ 을 오는 12월 개설한다.

‘영어 노베이스 4주 완성반’은 공무원 합격의 당락을 좌우하는 영어 과목의 기초를 탄탄히 잡아 빠른 합격의 토대를 완성할 수 있는, 4주 속성 코스의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으로 기획되었다고 한다.

박문각 공무원 영어 대표강사 3인의 지도하에 1:1 맞춤 상담과 데일리 어휘 테스트, 24시간 내 학습 질의응답이 이뤄질 ‘영어 노베이스 4주 완성반’은 손재석 강사가 어휘파트, 헤더진 강사가 문법파트, 김세현 강사가 독해파트를 강의하는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축된다.

더불어 온라인 스터디와 학습 및 공부법 질문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는 다각적 서포트를 통해 수강생들이 학습내용 복습과 약점 보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박문각 공무원만의 ‘5단계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강기간 30일 연장 런칭 이벤트를 실시해 영어 점수로 애태우는 공시생들의 영어 정복을 위한 적극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문각 공무원 관계자는 “영어 점수에 따라 합격 소요 기간이 좌우되는 공무원 시험에서 그 비중과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라며, 다만 “다만 그만큼 어렵고 단편적 학습만으로 영어 점수 합격선 진입이 쉽지 않기에, 특정 파트에 편중되지 않은 전 영역 순환 수업의 ‘영어 노베이스 4주 완성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박문각 공무원과 함께하는 영어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공시생 모두가 소망하는 빠른 합격 성공의 꿈이 이뤄지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박문각 공무원의 ‘영어 노베이스 4주 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