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티끌 모아 태산이란 말처럼 가족들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집을 짓거나 리모델링을 하기 위해서 일정한 예산이 필요하다. 그래서 알뜰살뜰 아끼고 모아둔 모든 재정을 다 투자해야 한다. 일반인들은 건축 설계나 방법에 전문인이 아니기에 대부분 전문가에게 의뢰한다. 심심치 않게 잘못 만난 건축업자로 인해 말할 수 없는 고통을 겪는 경우가 있어서 전문적인 능력을 갖춘 업체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건축 업체를 찾는다.

‘태산 건축’은 전원주택, 황토주택, 전원주택 리모델링, 조립식 주택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다양한 디자인, 체계적이고 꼼꼼한 설계, 성실한 시공, 철저한 A/S로 경상북도 경주에서 이미 이름난 건축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 업체는 주택과 공장의 신축과 증축은 물론이고 아파트 수리공사 외에도 경량철골 공사, 펜스 공사, 리빙우드, 방수공사, 내부 인테리어 공사, 리모델링 등을 건축 전반에 많은 노하우와 시공 경험을 축적하고 있다.

이 업체의 특징은 첫째, 건축주나 특히 주부들의 요구를 반영해 주거 공간, 생활 공간, 주방 공간을 다양하고 편리하게 디자인하고 설계할 수 있다. 둘째, 고객들과 세심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필요에 합당한 최적의 공사비를 산정한다. 셋째, 자연 친화적인 건물을 짓기 위해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함은 물론 단열, 보온으로 부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축적된 시공기법이 있다. 넷째, 창의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지만 항상 고객의 입장을 수용해 철저하게 설계 시공하고 사후 하자보수에도 최선을 다한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스포츠 서울이 선정하는 ‘2018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태산건축 이규천 대표는 “지금은 단순히 집을 짓는 시대가 아닙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건축자재 역시 친환경 소재가 아니면 다들 외면하십니다. 단열이나 보온 효과는 물론 건강까지 고려하라고 요청합니다. 그래서 우리 회사는 친환경 건축재인 목재와 황토를 이용한 건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보통 신축한 집에서 천식, 아토피와 같은 새집증후군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친환경 소재로 지은 황토주택은 자연 속에서 지내는 것 같은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우리 회사의 황토 주택은 친환경성을 인정을 받아 매스컴에 소개된 적도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우리 태산 건축은 그동안 고객들의 믿음과 성원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서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최소 비용과 최고 품질의 건축 시공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물론 가족 건강에도 유익한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건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연락을 주시면 언제든 최선을 다해 안내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