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AE와의 상담 통해 퀄리티 높은 보도자료로 언론홍보 진행할 수 있어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가 전문적인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의 홍보를 돕고 있어 주목 받는다.

온라인 마케팅 수단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는 온라인 언론홍보는 기업의 객관적 사실을 보도자료를 통해 언론사에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과장 없이 절제된 표현으로 작성된 팩트 위주의 내용을 언론사를 통해 노출시키는 만큼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언론홍보 진행 시 신제품 출시, 이벤트 개최, 브랜드 런칭 외에도 기존 제품 홍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보도자료를 통해 기사에 담아낼 수 있는 내용은 매우 다양하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에는 대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병의원, 맛집 등 자영업과 소상공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자사의 홍보 이슈를 알리는 데에 온라인 언론홍보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는 창립 이래 14년간 약 7,000개 고객사의 언론홍보를 담당해왔다. 전문 AE와의 상담을 통해 가격 및 업종 별로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슈에 맞는 보도자료 작성 및 감수 서비스를 제공해 퀄리티 높은 보도자료로 언론홍보 진행이 가능하다.

오픈프레스 김고은 팀장은 “언론홍보는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이끌어 낼 수 있고 단기적으로는 이슈 확산, 중장기적으로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서비스”라며 “많은 분들이 믿고 선택해주신 만큼, 앞으로도 고객사의 성공에 기여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프레스는 국내 언론홍보 외에도 △온라인 광고 △검색광고 △오프라인 광고 △바이럴마케팅 △해외 언론홍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홍보 및 광고를 돕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2017 하이서울브랜드'의 BS(경영컨설팅, 광고홍보) 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인증, 서울특별시 서울형 강소기업 인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