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이 2019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고객확보에 나섰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시작된 대규모 할인행사로 1년중 가장 큰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간이다.

코지슬립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11월 29일까지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코지슬립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브랜트우드홈과 에어룸을 대상으로는 매트리스 구입시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덤으로 증정해드리는 1+1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코지슬립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10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메모리폼 베개, 고급 방수커버, 쿠션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지슬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직구 브랜드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침대, 템퍼침대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미국 100% 친환경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로 뛰어난 스펙과 안전성이 입증된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각종 사은 혜택도 받아가시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코지슬립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수입침대매트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프로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해드리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브랜드인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엄선해 가격대별로 최적의 라인업을 갖추어 국내로 전문 수입 유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지슬립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코지슬립 분당용인점, 남양주하남점, 경북 대구점으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