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수요자들이 원하는 신축빌라분양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빌라정보통’이 고객의 진솔한 후기를 공개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소중하게 모은 자산으로 ‘내 집 마련’에 나선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진솔한 후기를 공개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한 ‘빌라정보통’의 한 회원은 온라인 카페를 통해 “6년 동안 원룸에서 전세로 살다가 낡은 원룸을 벗어나고자 더 넓은 집을 찾게 됐다”며 “‘빌라정보통’ 카페에 올라온 글들을 매일 읽으며 업체에 신뢰가 생겼고,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하게 됐다”고 글을 남겼다.

이 회원은 “원하는 지역에는 매물이 별로 없었지만 한 곳을 겨우 찾아 빌라전문가와 동행해 계약할 수 있었다”며 “빌라전문가가 집 내부를 꼼꼼하게 봐주시고, 마음에 드는 집으로 계약을 잘 진행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투어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지역의 다양한 신축빌라 분양가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