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자인의 폰케이스 쇼핑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드모먼’이 이번 새롭게 출시한 하트톡이 출시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 눈길을 끈다.

커스텀 디자인 전문업체 메이드모먼은 기존에도 스마트톡과 폰케이스를 같이 디자인하여 편리함과 디자인으로 현재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고객의 문의로 스마트톡케이스 하트톡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하트그립톡은 모던 무지한 어센틱한 컬러와 파스텔 무지 컬러로 컬러가 다양하며 차량 거치대로도 사용 할 수 있어 편리하고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다.

아이폰 그립톡 전문업체 메이드모먼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하트톡은 편안한 그립감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트렌디 컬러를 토대로 메이드톡에 입혔을 때 가장 화려하고 선명한 컬러가 표현되기 위해 수년간 노력했다. 많은 고객이 하트톡의 사용으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면 좋을 거 같다.”고 전했다.

이어 “출시기념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기존의 코팅 방식에서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코팅 방식을 적용했다. 프린팅 자체의 선명도가 높아졌으며 또렷하다. 오래 사용해도 내구성이 높은 하트그립톡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이드모먼은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 중 메이드모먼만의 특색있는 디자인과 매력적인 상품으로 어필하여 많은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