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홈 2연전’ 맞아

24·26일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백설기·윷놀이세트 선물에

민속놀이 체험·여행상품권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설 연휴 기간 홈 2연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24일(부산 KT·오후 3시), 26일(창원 LG·오후 3시) 홈 2연전에 나선다.

현대모비스는 설 경기 입장관중 선착순 2020명에겐 백설기를 선물한다. 입장 때 피버스 치어리더가 1명당 1개씩 직접 배포할 예정이다. 2020개 모두 소진 시 종료된다. 유료관중 선착순 500명에겐 명절 대표 놀이인 윷놀이세트를 증정한다. 시즌회원은 입장 순서에 상관 없이 윷놀이세트 수령이 가능하다.

두 경기 모두 경자년 무료입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름에 ‘경자’가 들어가거나 쥐띠면 매표소에서 확인 절차를 거친 후 2층 일반석 티켓을 무료로 수령 가능하다. 설날을 맞아 한복을 입고 오는 관람객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2층 복도엔 다양한 명절 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는 민속놀이 체험ZONE이 운영된다. 떡 매치기,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놀이 체험으로 추억도 쌓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다. 새해 운세를 점 쳐보는 타로 운세 부스와 새해 각오를 캘리그라피로 적어보는 캘리그라피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하프타임엔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복을 향해 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복을 향해 쏴라’는 코끼리코 10바퀴를 돈 후 신고 있던 고무신을 날려 경품이 적혀 있는 과녁에 올리는 게임으로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건강검진권, 부산-제주 왕복 페리 승선권, 베개 등의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경기 시작 전 가족 단위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참여 인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엔 하프타임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모든 유료관중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수훈 선수가 직접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한다. 김봉출기자 kbc78@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