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소자본 차업 아이템 흐름을 살펴보면 음식점 창업이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외식 창업은 소액 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할 수 있으며 초보 창업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식당 창업의 경우, 그동안 힘든 업무량 대비 수익률이 낮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잭아저씨족발보쌈’은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한 간편 운영 시스템이 가능해 1인 창업 아이템, 부부창업으로 촉망받고 있다. 간편운영시스템의 경우, 그동안 외식창업 아이템의 고질적인 문제를 바로잡아 인건비를 최소화시키고 회전률을 극대화시킨 것이다.

잭아저씨는 ‘맛’으로도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울산 & 부산 맛집으로 알려진 잭아저씨족발보쌈은 식사는 물론 저녁 술자리에도 잘 어울리는 곳이다. 국내산 생족을 매일 삶아 위생적인 상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들도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다.

보통 족발집은 저녁장사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잭아저씨족발&보쌈의 경우 1시, 5시, 8시마다 따끈따끈한 생족을 삶아서 제공한다. 따라서 점심식사로도 맛있는 족발과 보쌈을 맛볼 수 있어 부산, 울산 시민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다.

넓은 홀에 다양한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 단체 관광객 수용은 물론 모임,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간단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한층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동안 복잡한 요리와 바쁜 운영 관리에 두려움을 느껴 외식창업을 시작하지 못한 예비 창업자가 있다면, 소자본 창업으로 쉽고 편하게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는 요즘뜨는창업아이템 ‘잭아저씨족발보쌈’을 고려해보길 바란다.

잭아저씨족발&보쌈 울산북구점 관계자는 “겨울이 되면서 울산가볼만한곳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는데, 좋은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잭아저씨족발&보쌈에서 가족들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