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의 수트를 렌탈하는 비용과 얼마 차이가 나지 않는 선에서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 이는 소위 말해 '득템'을 했다는 생각이 들법한 일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최근 많은 고객들이 '득템'을 하기 위해 찾는 인천맞춤정장 업체가 있다. 아르코발레노는 고급 브랜드인 까노니코의 이태리원단 제품을 기본으로 옷을 제작 하는 곳이다.

실력 면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명MC 유재석, 강호동을 비롯해 젠틀함의 상징이자 수트가 잘어울릴 것 같은 남자인 다니엘헤니, 추성훈 등이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다. 관계자는 한땀 한땀 정성을 다해 만든 인천맞춤정장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고, 특히 단순히 장사를 하며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실제 방문하는 고객 한분 한분의 스타일에 맞는 옷을 제공하고 싶어 하는 열정이 상당해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거품을 뺀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꼭 한 매장에서 맞춤정장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상당히 유리하다고 덧붙였다. 전국적으로 종로, 일산, 충주, 대전, 청주, 이천 등 다양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각각의 지점에서 별도 구매를 한다고 하더라도 공동구매로써 인정이 된다. 거리가 떨어져 있는 친구 중 수트가 필요하거나, 혹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친척들의 양복을 함께 하고 싶다면 거리와 지점에 관계없이 공동구매가 가능한 만큼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인천맞춤정장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샘플로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큰 장점중에 하나이다. 아무리 원단 자체가 좋다고 하더라도 디자인과 색상을 결정하는 일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

 

눈으로만 보는 것은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는데 어려움을 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여러가지 종류들을 두고 착용 해보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을 준다. 그리고 인천맞춤정장 아르코발레노에서는 디테일한 부분들까지도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며 제시하기 위해 충분한 상담과 사전 샘플링 착용을 적극적으로 권하고 있다고 한다.

고급 이태리원단인 까노니코 제품으로 제작을 하면서 체형적 보완점을 잡아줄 수 있을만한 모양으로 하는 곳 답게 좋은 평판이 이어지고 있고 특히 공동구매 이벤트는 59만원에 가능하다는 메리트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추후 몸무게의 증가와 감소로 인한 사이즈 변동에도 걱정 없는 것은 평생 무료 A/S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품질 면에서도 우수하며 고객을 대하는 마인드 또한 좋으며, 심지어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곳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