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인들은 스마트폰이나, PC 사용시간이 과도하게 증가하였다. 이로 인해 목 통증, 어깨 통증, 허리 통증 등 여러가지 현대인들의 고질병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통증의 경우 그대로 방치하면 거북목, 허리디스크 등 만성질환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근육뭉침이 특히 심한 현대인들의 경우 매일매일 마사지로 풀어주는게 좋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한다.

현대인들의 이러한 상황에 맞게 최근 들어 마사지 기구나, 안마의자, 마사지 샵등이 인기를 끌고있다. 그 중 운동전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실제로 판매율 급증하고 있는 이즈비 마사지건의 경우, 업계최대 RPM 과 6종 헤드의 결합, 대용량 배터리 등을 앞세워 큰 인기를 끌고있다.

시중 마사지건의 경우 저가형 부속품들 임에도 불구하고 10~20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다. 이즈비 마사지건은 이러한 불합리한 시장에 뛰어들어 마사지에 최적화된 성능의 마사지건을 내놓으며, 나날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강력한 모터를 탑재하여 분당 4,000회 이상의 RPM 을 자랑하는 이즈비 마사지건은 6단계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마사지건의 경우 소음이 심하다는 점을 캐치하여 저소음 모터로 설계하였다.

실제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성행중인 이즈비 마사지건은 공식판매처 Better Life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전제품 1년 무상 A/S 제도와 불량시 100% 환불이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기간한정 50% 파격할인이벤트와 고급 케이스가방 무료증정, 6종 헤드 무료증정 등 사은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