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에서도 구김지지 않은 깔끔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스탠드 스팀다리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다림판을 피고 옷을 다리지 않고 옷걸이에 걸어 강력한 스팀과 다림질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분무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어 시간 절약이 되기 때문에 스탠드 스팀다리미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탠드 스팀다리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한경희 스팀다리미, 콘에어스팀다리미, 은성 스팀다리미가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한경희 스팀다리미, 콘에어스팀다리미, 은성 스팀다리미 모두 스탠드 스팀다리미로 빠른 예열과 강력한 연속 스팀으로 다림질은 물론 살균과 탈취까지 한 번에 해주어 다리기 힘든 구김과 주름도 말끔하게 없애주며 더욱 깔끔하게 옷을 다릴 수 있다.

이렇듯 스탠드 스팀다리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다리미 추천, 스팀다리미 추천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기능을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좋으며 다리미 추천 등의 글을 참고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스탠드 스팀다리미로 ‘파헨코 스팀다리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파헨코 스팀다리미는 약 25초의 짧은 예열시간을 가진 제품으로 심플한 스틱형 디자인으로 수직 및 수평 다림질이 가능한 제품이며 전자식 급수가 아닌 기계식 급수 방식으로 고장률이 낮아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PE 소재의 코드선 마감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높으며 파손의 위험이 적다.

한편, 파헨코 스팀다리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파헨코 스팀다리미는 공간 활용성이 높아 집에서는 물론 여행용 제품으로 탁월하며, 물탱크의 물이 다 소진할 때까지 스팀 분사가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파헨코 스팀다리미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