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생활이 더욱 바빠지기 시작하면서 바쁜 시간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 가전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여러 소형 가전 중에서도 바쁜 아침에도 단정한 옷을 만들어주는 스팀다리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스팀다리미는 강력하고 뜨거운 스팀을 분사시켜 다림질하는 제품으로 옷에 분무질을 따로 하지 않아도 한 번에 주름이 펴지기 때문에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팀다리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러셀홉스, 은성 스팀다리미, 필립스 스팀다리미, 한샘스팀다리미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러셀홉스 스팀다리미, 필립스 스팀다리미, 한샘스팀다리미는 핸디 스팀다리미로 빠른 예열시간돠 강력한 연속 스팀 분사가 바쁜 아침에도 더욱 빠르게 다림질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음성 스팀다리미는 120도로 예열되어 강력한 스팀이 분사되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로 4.5L의 대용량 물통이 장착되어 있어 3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어 업소용 스팀다리미로 탁월하다.

이렇듯 스팀다리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핸디 스팀다리미 추천,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추천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 원하는 성능, 디자인, 가격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파헨코 스팀다리미’가 핸디 스팀다리미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 타고 있다. 파헨코 스팀다리미는 약 25초의 빠른 예열 시간으로 바쁜 일상에서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분당 17g의 강력한 연속 스팀 분사로 심하게 구겨진 옷도 말끔하게 다려내며 심플한 스틱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높아 집에서는 물론 여행갈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파헨코 스팀다리미 관계자는 “파헨코 스팀다리미는 눕혀서도 걸어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TPE 소재로 코드선 마감처리가 잘 되어있어 튼튼하고 파손의 위험이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파헨코 스팀다리미는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