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틱시네마 ‘번외수사’의 두 번째 OST ‘TAKE ON THE WORLD’가 김종서의 ‘번외수사’에 이어 23일 공개됐다.

번외수사 Part.2 <Take on the world> 는 자신감과 힘들 불어 넣어주는 노래로써 , “이 세세상을 이길 수 있어!” 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자신이 믿는 것을 위해 맞서 싸우고 “넌 네가 생각하는 것 보다 강해” 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Take on the world> 는 모던락(Modern Rock) 느낌이 실린 힙합(Hip-hop) 장르다. 

이번 번외수사 OST PART.2 ‘TAKE ON THE WORLD’는 'C-Tru' 가 부르고 ‘레니헤롤드(Lenny Harold)’가 피처링에 참여하였다. 

'C-Tru‘는 Award winning 랩퍼, 가수 그리고 작곡가이다. 

'C-Tru‘의 곡들중에는 많은 곡들이 국제적으로 차트에서 1등을 하였고, 특히 DMX 와 함께한 “Dog in Me” 와 Snoop Dogg 와 함께한 “California Party” 는 유튜브(Youtube)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곡의 피처링에 참여 한 레니헤롤드는 레전드 가수 그룹인 '블랙스트릿(Blackstreet)'의 맴버이다. 블랙스트릿은 “No Diggity” 이라는 곡으로 미국 Billboard Hot 100 에서 1위를 기록한 그룹이며, Best R&B Performance 의 그래미 상을 차지하기도 하였다.

이 곡을 프로듀싱한 '주니(JOONY)' 는 다양한 음악을 아주 잘 만들어내는 인터내셔널한 프로듀서이다. 

K-pop (슈퍼 주니어, Block B 등), USA Pop (Snoop Dogg, DMX 등), Euro pop (Swissivory) 가수들의 곡을 프로듀싱 하였고, 한국과 드라마, 미국 TV Show 에 많은 곡을 작곡하였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로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든든한 라인업으로 캐스팅 소식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으며, 각 분야의 아웃사이더들이 한데 모인 기상천외한 수사팀 ‘팀불독’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는 화끈한 팀플레이의 활약이 기대되는 드라마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해외에서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이번 OST작업에 참여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후에 출시되는 OST 음원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라마에 앞서 선공개 되는 ‘번외수사’ OST PART.2 C-Tru (feat. Lenny Harold) 의 'TAKE ON THE WORLD'의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