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기부 열풍이 일어나고 있다. 이징캉社는 중국 우한지역의 코로나 지정병원에 이징캉 족욕기 400대를 무상 제공, 코로나 감염 환자들의 빠른 쾌유와 의료진의 노고를 위로했다. 

이징캉 족욕기는 국내와 달리 중국에서 의료기기로 분류되는 제품으로 Shenzhen shiboyuan technology co. ltd가 개발했다.

국내에서는 이징캉 공식 수입업체인 ‘힐링숲라파(주)’를 통해 수입, 판매 중인 제품으로, 전문적인 디톡스 족욕샵에서 사용될 정도의 제품력을 지니고 있다. 

한국기술표준원의 철저한 검사와 검증을 거친 이징캉 족욕기는 국내 KC인증을 취득했으며, 중국 개발사로부터 파견된 전문 A/S 인력이 책임 A/S를 제공한다. 전

국 힐링숲라파 족욕샵에서는 이징캉 족욕기를 이용해 건강샵을 운영하고 있다. 

이징캉社가 지원한 ‘이징캉 족욕기’는 호북성 우한, 황강 신종코로나 지정병원과 서안 교통대학제일부속병원이 지원하는 우한 의료대에 전달되었으며, 해당 병원들은 이징캉社측에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기증 물량을 맞추기 위해 이징캉社 현지 공장에서는 밤낮없이 작업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징캉 족욕기는 이징캉한국총판인 ‘힐링숲라파(주)’와 산하 힐링숲라파 지역 대리점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