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가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이달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하이마트 삼산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웨딩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어 예비부부에게 각종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며,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1:1 맞춤상담을 제공한다.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들도 준비됐다.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현재 참여를 확정한 결혼식장 업체들의 경우 울산웨딩홀 울산머큐어앰배서드호텔, 울산JW컨벤션, W시티컨벤션웨딩홀, 문수컨벤션웨딩홀 등이 있으며, 상세비교를 제공한다.

울산웨딩드레스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인데, ‘로브블랑쉬’,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 '레이앤코울산점' 등이 참여하며,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제공한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한복, 울산웨딩홀, 여행,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울산웨딩촬영스튜디오에는 아우라스튜디오, 블랑드윈느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돕는다.

울산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됐으며,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한복’, 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예비부부에게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 등을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 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더없이 착한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