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는 브랜드 중 하나는 글로벌 아티스트 마마무가 공식모델인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이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동종업계 최단기간 50호점을 돌파했고, 군자본점, 방이점, 부산서면점 등 직영매장도 함께 운영하는 제대로된 가맹본사이기도 하다. 또한 코로나19극복을 위한 공식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된 기업이기도 하다.

군자대한곱창은 6월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6월 15일부터 마마무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로 증정하는 총 5천장만 제작된 한정 싸인판 미니 브로마이드이다.

 

또한, 군자직영본점에서는 2인세트메뉴와 3인세트세트, 전골세트 3종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대한곱창의 시그니쳐메뉴인 모듬곱창과 함께 김치말이국수, 떡볶이, 깍두기볶음밥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군자점과 방이점에서 고객들의 반응을 테스트한 후에 전국 군자대한곱창매장에서도 적용하게 된다. 

대한곱창은 무궁화, 태극마크 그리고 한국인의 정서를 녹여낸 복고풍의 컬러와 로고타입을 적용해 눈길을 끄는데, 점포 내, 외관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와 감성적인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해 젊은층의 감성에 어필하고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2030세대가 열광하는 곱창브랜드중 하나로 거듭나고 있다.

대한곱창은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률 그리고 높은 테이블 회전율로 실제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이 만족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대한곱창 수원인계점, 시흥은계, 간석오거리점 등이 오픈 준비중에 있다.

부산 서면직영매장을 운영하면서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운영과 높은 매출로 인해서, 부산지역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면서, 내달 부산남포점과 경성대점도 오픈예정이다.

소곱창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와 비용, 전망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