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호텔명품침대 수입전문 브랜드 딥어클락이 오픈특가를 준비하고 미국수입매트리스 씰리침대를 포함한 메모리폼 제품 최저가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각 사이즈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수입 매트리스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딥어클락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주요 인기 호텔명품침대에 대해 3~40% 할인된 가격으로 제시하는 것은 물론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 서비스도 함께 매트리스와 사이즈에 맞는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7개 지점을 오픈한 딥어클락은 전지점에서 예약제를 통해 블라인드 비교체험을 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사람의 수면습관과 체형 및 취향까지 고려해 합리적으로 매트리스를 선택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CertiPUR-US 메모리폼 친환경 인증에 합격된 인기제품만을 취급하여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용인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높은 금액을 자랑하는 호텔침대 제품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딥어클락에서 구입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들은 모두 제조년월 6개월 이내의 정품과 새상품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리퍼 제품이 아닌 보증서와 안정성 인증 확인서를 첨부한 미국 내수용 침대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매트리스만을 제공하고 있다. 딥어클락의 모든 매트리스는 미국의 엄격한 환경 규제를 통과했기 때문에 1급 발암물질인 라돈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국내 자체공장에서 고객 니즈에 맞춘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하여 공장원가에 제공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재 및 색상, 높낮이까지 변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는 직접 원하는 침대를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매장 내의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미국수입매트리스 추천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전국 직영점에서는 오픈 최저가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증정 행사를 준비하고 6월 30일(화)까지 템퍼TEMPUR, 씰리SEALY, 스턴스앤포스터S&F, 이스트맨하우스, 베드기어, 썰타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100% 지급하며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척추보호 향균고밀도메모리폼베개, ▲5만원 상당의 쿨 매쉬 목베개, ▲각지점별 모바일 커피쿠폰 등을 지급하게 된다.
 
딥어클락 관계자는 “최근 안정성을 염려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텔명품침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안전한 제품을 직수입하고 자체검수 과정을 강화하는 등 당사의 매트리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7개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로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 본인에게 맞는 1:1 맞춤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