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원플러스코리아원이 한국중소기업육성진흥재단의 2020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가운데, ‘천기천’이 베트남 하노이 행사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천기천은 남녀노소 다 복용 가능한 건강보조식품이다.

(주)제이원플러스코리아원 채성삼 대표는 “천기천 제품이 최우수기업 선정 및 수상을 한 이유는 기업을 위해 힘써주는 경영진과 직원들에게 있다고 생각한다”며 “천기천 제품이 탄생하기에는 중소기업이 가지는 어려운 조건과 환경을 거쳐왔다.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기업을 이끌어주는 경영진과 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중소기업육성진흥재단 사무총장은 “기업을 이끌고 있는 채성삼 대표는 중소기업의 훌륭한 리더의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에게 좋은 교훈을 주고 있다”며 “베트남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한국 건강보조식품의 긍정적인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선보이게 될 다양한 상품에도 많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제이원플러스코리아원은 자연이 가진 고부가 가치의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지난 해 베트남 수상 영빈관에서 한ㆍ베 제약사합자제조 베트남복지부 식약처 건강보조식품 허가 기념런칭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기술적인 협력 및 제품 공급, 판매를 위해 국내시장을 비롯한 해외시장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