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도전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항상 ‘비용’문제로 주춤하게 된다.높아지고 있는 인건비,임대료 등을 고려할 때 창업 시, 실패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현재 대한민국은 7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창업에 종사하고 있을 만큼 포화되어 있고,경쟁도 치열하다.그 중 술집창업은 계절과 경기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창업 아이템으로 꼽혀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눈독들이고 있다.특히나 ‘요즘뜨는창업’으로 비용을 아끼고 시작할 수 있는 실내포차창업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여러 프랜차이즈로 향하고 있다.

대표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도 역시나 소규모술집창업이 가능한 곳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술집창업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요즘뜨는창업’으로 뜨는 확실한 입지를 가진 ‘한남동그집’은 창업자들의 비용부담 위험부담을 동시에 덜어주기 위해 ‘창업 지원 제도’를 마련했다.술집창업 비용을 ‘한남동그집’의 본사에서 일부 지원하며,지원해줬던 비용은 매달 분할해 다시 반납하면 되는 이 ‘창업 지원 제도’는 ‘한남동그집’이 많은 실내포차창업 문의를 받고 있는 대표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더불어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술집창업 경험이 전무한 초보자들을 위해서 ‘1대1개별 맞춤 교육’도 구비했다.이 ‘1대1개별 맞춤 교육’은 전국 가맹점들을 오픈하고 관리하는 슈퍼바이저가 직접 개별 맞춤으로 요리,관리 등 실내포차창업 운영에 대한 가르침을 전수해주고 있다.뿐만 아니라 ‘한남동그집’의 슈퍼바이저가그동안의 경력을 통해 얻은 운영 노하우,매출 상승 전략도 함께 전수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작은 평수로 인해 매출이 적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하는 창업자들은 특히나 ‘한남동그집’을 더욱 붙잡아야 한다.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평수에 관계없이 소규모술집창업으로도 높은 매출을 달성-유지할 수 있는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남동그집’은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그때 그때 새롭게 만드는 ‘수제안주’로 많은 손님들을 단골로 확보 가능하다.게다가 ‘한남동그집’의 수제안주는 약 50가지에 이를 정도로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단골들의 잦은 방문도 유도하며,여러 회식-모임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이렇게 업계 대표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10년에 가까운 경력을 바탕으로 부담 없는 술집창업 비용,교육,경쟁력을 고루 갖춘 ‘요즘뜨는창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금주 말에는 ‘한남동그집전주삼천동점’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남동그집’ 실내포차창업-소규모술집창업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