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에 이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전개한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을 최신 학원 강의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로, 3년 연속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바 있다. 공인모가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인강은 베테랑 실력파 교수진의 강의로, 2021년 공인모 교수진은 과목별 3~4명, 총 24명이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일대일 질문에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공인모가 전개하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구분되며, 지금부터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의 공부기간 동안 따를 수 있는 연간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이에 수험생들은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공부에 임할 수 있다.
 
본 패키지의 구매자들에게는 여러 가지 혜택이 주어지는데,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기준으로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1차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제공한다. 핵심요약집과 용어해설집도 증정된다. 특히 장학금 이벤트도 진행, 1등 1명에게 패키지 금액의 1000%인 300만원을 지급한다(단, 제세공과금 22% 제외).
 
또한 공인중개사 난이도, 자격증 전망 등이 들어가 있는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구매 시 적립금이 즉시 지급된다. 해당 적립금은 추후 공인중개사 책 혹은 특강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100% 당첨 이벤트 참여시 무크랜드 적립금 10,000P를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공인모의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합격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교재만을 엄선, 초저가로 편성되었다. 이에 수험생들은 20만원대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패키지 외에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데 필요한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자격증 전망 등을 게재했다.
 
한편, 공인모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마무리 할 수 있는 ‘핵심 마무리 패키지’를 진행,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금일인 9/15(화)까지 진행 후 마감한다. 최종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과정까지 진행할 수 있는 해당 패키지와 2021 공인중개사 시험 싸다구 합격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