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학원’이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후 면접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10월 10일(토) 오후 2시, ‘엠폴리스 면접캠프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시험은 필기 50%, 면접 25%와 체력 25%로 구성돼 있다”면서, “필기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못받았다고 해도 면접시험을 통해 충분히 만회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학원 엠폴리스 면접캠프는 변화하는 면접 트렌드를 빠르게 적용하고, 10년간의 경험과 누적 데이터를 토대로 면접캠프를 진행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만의 실전과 같은 모의면접 테스트로 면접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학원의 경찰 면접 프로그램은 인적성 검사, 사전조사서 특강과 면접캠프 등 단계별로 진행된다. 직무검사 등 시험에 필요한 모든 인적성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사전조사서 작성법 및 첨삭 특강자료와 기출문제를 무료로 배부한다.

마지막으로 면접캠프는 10월 26일 개강한다. 단체 및 개인 면접과 기출 및 예상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훈련시킨다. 모의면접 테스트를 실시해 실제 면접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지도한다.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학원은 엠폴리스 면접캠프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에 전화 또는 직접 방문 상담하거나,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