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발간한 SK그룹 인적성 SKCT 및 CJ종합적성검사 교재가 교재 구매자 대상 합격 특강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듀윌 취업의 ‘2020 하반기 에듀윌 SKCT SK종합역량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직무모의고사’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SK부문 10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5일 SK그룹 하반기 필기전형인 SKCT가 치러지면서 많은 취준생들이 단기 합격서로 선택한 결과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에듀윌 취업의 SKCT 교재는 영역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실제와 같은 문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출제 난이도를 맞춘 실전모의고사 3회와 직무모의고사(경영, 생산, 건설, 연구개발, 소프트웨어)를 수록했다. 실제 SKCT시험과 똑같이 실행역량부터 심층역량까지의 모든 구성을 담은 실전동형 모의고사도 포함돼 필기 전형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출제 난이도를 맞춘 실전모의고사 3회와 직무모의고사(경영, 생산, 건설, 연구개발, 소프트웨어)를 수록해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실제 SKCT시험과 똑같이 실행역량부터 심층역량까지의 모든 구성을 담은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필기 전형을 완벽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은 교재 구매자에게는 인강 1만원 할인권을 비롯해 수리,언어 기출 무료특강, 수포자 부활특강, SK그룹 합격 면접 PDF자료집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의 ‘2020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 교재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CJ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2019년부터 새로워진 시험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했다.

2019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연달아 출제된 신유형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최신기출유형의 출제 경향과 기출문제에 대한 문제 풀이 TIP을 들을 수 있는 최신기출유형 분석 특강을 제공해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에듀윌 취업은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1위를 2년 연속 석권했다.

에듀윌 취업의 대기업, 공기업 채용 대비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