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플랜에이’가 공무원 및 자격증 교육 업체 박문각과 제휴를 맺고 공무원 및자격증 강의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최대 88% 수강료 할인 혜택 제공이다.

특히 플렌에이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공무원, 임용고시, 각종 자격증 강의를 최대 88% 할인을 적용해 수강할 수 있으며, 예비 모의고사는 최저 월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월 단위 결제 상품도 들을 수 있다.
 
독서실과 스터디카페가 결합된 새로운 유형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플랜에이는 다년간 교육공간 인테리어를 하며 최고의 교육 및 학습 공간을 만든 전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최근 130호점을 돌파하면서 비대면 시대에 떠오르는 유망창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첨단 IOT 시스템 구축을 통해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 고수익 실현을 위한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이다. 트랜디한 인테리어와 전국 최고 품질의 설계와 시공,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을 갖췄으며 24시간 무인 운영이 가능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플랜에이 관계자는 “이번 박문각과 제휴를 맺어 학습 효과를 증진시키는 자기주도적 학습을 통해 이용자들의 합격률에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랜에이와 제휴를 맺은 박문각은 48년동안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높은 합격률과 브랜드 선호도를 자랑하는 임용, 자격 강좌 브랜드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스터디카페 프렌차이즈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눈길을 끌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