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반도체가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일대에 조성될 계획으로 120조원을 투자해 세계 최대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현재 연합비상대책위원회와 원삼발전위원회의 협조로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사업게획승인과 착공시기가 가시화되면 주변의 개발가치가 상승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에 조성된다. 이미 1~3차까지 분양 완판 후 입주 또는 입주예정이며 마지막 4 단지를 선착순 분양 한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110~111㎡로 수요자의 맞춤 공간을 설계한다. 

남향위주의 배치, 넓은 잔디마당과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 조망권을 모두 만족시켰다. 특히 세대별 주차공간으로 주차스트레스 없이 지정주차가 가능하며 가로등, CCTV, 차량출입기, 셔틀버스 등 입주민의 보안 및 안전을 강화했다. 

히노키 편백나무는 습기조절에 탁월하며 삼림욕에서 얻을 수 있는 피톤치드, 음이온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본 옵션으로 수납장, 드레스룸, 원목아일랜드식탁 등 자체 공방에서 맞춤 설계가 가능하며 벤자민 무어페인트 등 친환경 재료를 사용했다. 

풍부한 자연환경 속 365일 피톤치드, 삼림욕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자연을 벗삼아 측간소음, 측벽소음 없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설계했다. 잔디마당,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 데크, 테라스 등 전원주택만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 별도의 시공이 필요하지 않다. 

도보 거리에 삼계고등학교가 위치하며 어린이집, 유치원,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 한국외대, 명지대, 용인대 등 다수의 학군이 조성돼 있다. 

용인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자윤휴양림, 한국민속촌 등 관광지 및 골프장 등 풍부한 여가시설을 누릴 수 있다. 주변에 대기업 및 중소기업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으며 젊은 2040 연령층이 많이 분포돼 있다. 

수지구와 기흥구에 비해 낙후된 처인구로 저평가 받고 있지만 추후 SK하이닉스반도체 가동 및 서울세종고속도로 개통시 주변 도시까지 상당한 파급력이 예상된다.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운하우스를 마련할 마지막 기회로 조기 마감이 기대된다.

맞춤형 전원주택으로 친환경적이며 사생활을 보호 받을 수 있는 대단지 타운하우스의 관심이 높다. ‘삼계리 위드포레’ 모델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