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12월 맞이 역대급 이벤트로 템퍼 및 호텔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층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 패브릭소파, 세라믹 식탁 등과 함께 구매할 경우  패키지를 구성해 할인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성 동탄에 위치한 비바블어게인은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템퍼, 이스트맨하우스 등 미국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영국 황실인증을 받은 호텔매트리스인 슬럼버랜드 등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 관계자는 “300평대 대형 매장 내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수많은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며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가 451명이 발생한 가운데 집안에서의 활동이 중요해진 요즘 매트리스, 소파 등의 소비가 폭증하는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은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모두 다 증정한다.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간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오산, 안양가구단지에 인근 위치한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수입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외에 다양한 프레임을 함께 구매 가능하고 매트리스(슬럼버랜드), 프레임 모두 맞춤사이즈가 가능하다.

한편, 비바블어게인이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는 병점역아이파크, 동탄2신도시4차동원로얄듀크포레, 안산그랑시티자이2차 등 입주민 뿐 아니라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 관계자는 또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주기적으로 환기를 하고 있고 매장에 손소독제와 신발커버도 준비되어 있는 등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