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가 많은 연말과 연초로 인해 코로나19확진자가 좀처럼 줄고 있지 않다. 이에 따라 정부는 코로나19 확진자를 줄이기 위해 거리 두기 2.5단계를 17일 까지 연장하겠다고 밝혔다. 옳은 결정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이지만 한계점이 온 자영업자들은 좌절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이러한 상황에서 더 이상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자영업자들은 손해를 감수하면서 폐업을 고려하고 있다.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거리 두기로 인해 기존의 자영업자들뿐만 아니라 창업의 꿈을 펼치려던 청년창업자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러한 가운데 떡볶이프랜차이즈‘킹오브떡볶이’는 대중성 있는 떡볶이를 중심으로 한‘분식창업아이템’을 내세워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예비 분식집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분식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창업, 1인창업자들을 위해‘킹오브떡볶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원금 변제 책임 없이 본사에서 창업 비용 일부를 직접 투자해 주는 <본사 투자 제도>와 창업 비용을 할부 형식으로 나누어 납부할 수 있는 <리스 창업 제도>를 통하여 어려운 시기에도 안정적인 분식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킹오브떡볶이는 분식집창업을 처음 시도하는 청년창업, 1인창업자를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오랜 기간의 노하우와 경력이 있는 슈퍼바이저가 매장 오픈 전 레시피 전수와 매장관리 방법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장 오픈 후 에는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1인창업자도 안정적으로분식집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킹오브떡볶이가분식창업 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메뉴’이다.기존의떡볶이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떡볶이의 메뉴가 5가지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굉장히 다양하다.

클래식한 전통 떡볶이의 맛을 재현한 킹오브떡볶이,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의 국물떡볶이, 맵다국물떡볶이, 파닭떡볶이, 눈꽃치즈떡볶이 등이 있으며사이드 메뉴에는 쿵쿵튀김, 마약오튀밥, 버터양념감자, 마약치즈스틱 등 다양하면서도 특색있는 메뉴들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킹오브떡볶이는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떡볶이프랜차이즈이다. 원산지를 공개 표시하고 오픈형 주방을 선호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할 수 있으며 각 매장마다 연수기를 설치하여 항상 깨끗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끝에 BBKI(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위생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이처럼 다양한 경쟁력으로 인해 분식집창업을 희망하는 1인창업, 청년창업자들에게큰 관심을 받고 있는떡볶이프랜차이즈‘킹오브떡볶이’의 분식창업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