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는 파란 컨테이너 박스로 불리우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오프라인샵을 확장해온 곳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국내외 젊은 층을 타겟해 하나의 패션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으며 남녀 캐주얼 제품 컨텐츠를 시즌별로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어 10대부터 20대까지 스트릿 패션으로 시장 경제가 위축된 시기에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제품을 제공하여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며 대중적인 디자인에서부터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까지 독보적으로 많은 상품 종류를 보여주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말을 전했다.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급격하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아우터를 찾아주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이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해당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최근 들어 코로나 증가하며, 잠잠해질 기세가 보이지 않자 힘들어진 경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로 출시한 상품이며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금번 이벤트는 츄리닝 세트 이벤트로 해당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엄청난 관심과 인기를 끌었던 상품이다.
 
기존의 트레이닝 세트와는 다르게 요즘 유행하는 조거팬츠와 후드 또는 맨투맨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자체제작한 상품이라는 점과 편하다 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메리트를 주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세트로 구매할 시에 2,000원을 추가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플그룩 트레이닝 조거세트 이벤트와 함께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자체제작한 다양한 양털 자켓 컬렉션도 베스트 상품 3종을 선택하여 원래 판매 가격에 2장을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엠플레이그라운드 페이스북 과 SNS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