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학습량은 적고 정답률은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로 최근 5년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초단기합격자 기록을 연속 갱신하는 쾌거를 이뤘다.

경록은 최근 5년 동안 공인중개사 27회 시험 90일 동차합격자, 28회 시험 70일 동차합격자, 29회 시험 500시간 동차합격자, 30회 시험 40일 동차합격자, 31회 시험 30일 이내 1차 합격자와 90일 이내 동차합격자를 배출했다. 이들은 모두 공인중개사 시험공부가 거의 처음인 왕초보 수험자임에도 이 같은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 수험서는 업계 평균 대비 학습량은 1/5, 학습효율은 2배 이상인 시험에 최적화된 교육콘텐츠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정답률이 독보적이다.

특히 벼락치기 단기합격이 가능해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충분하다. 학습 능력이 저하된 사람(노년층 등)도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공인중개사 시험에 무난히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이라면 더 빠르게 한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에서는 후기를 통해 자신이 머리가 나쁘다고 밝힌 50대 주부도 공인중개사 시험 4~5개월 동차합격에 성공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