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과의 약속은 줄어들고, 여행을 가지 못하는 대신 그 비용을 집에 투자하고자 하는 대체 소비가 증가하였다. 외부활동 대신 늘어난 집콕 생활로 시간적 여유는 많아지면서 주거 환경을 보다 좋게 만들기 위한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러한 현상으로 가전, 가구 시장들이 활성화되면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홈택트로 집이라는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사회적 거리두기와 위생관리로 만전을 기울이다 보니 정신적, 심적으로 지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만큼은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자하는 ‘쉼터’ 의미가 더욱 강조되고 있다.
 
거실 공간에서의 편안하면서도 건강한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는 모티브로 기능성패브릭소파를 제작하고 있는 디바쎄 소파브랜드는 이스라엘, 스페인 정품 원단만을 사용하여 다양한 임팔라소파, 신혼쇼파, 거실쇼파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휴식공간 제안하고 있다.
 
소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거주 특성과 자세를 고려해 누구나 편안하게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와 모듈형소파 그리고 탄탄한 쿠션감의 넓은 등받이를 선보이고 있다.
 
소파에 앉았을 때 목을 단단히 받쳐주는 헤드부분은 72도까지 조절되는 36단계로 개개인의 편안한 각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S자 스프링 위에 35kg 고탄성 스펀지를 넣어 탄탄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좌방석 꺼짐 현상없이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편안한 착석감과 사용감을 주면서도 이지클린, 생활 방수, 방어, 유해한 균의 차단 등의 간편한 소파 관리법과 편의성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대중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여기에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첨단 기술력으로 친환경 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모던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42가지 색상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하여 소파의 바디나 팔걸이, 등받이 등 원하는 부분에 컬러를 선택하여 다양한 느낌으로 나만의 소파를 연출해볼 수 있다.
 
이에 인근 수원역푸르지오자이, 안양씨엘포레자이, 위례호반가든하임, 평촌어바인퍼스트 등 새로운 거주공간에서의 건강한 휴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 입주민들의 문의 전화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편안함을 주면서도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디바쎄 다양한 소파라인업을 전체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위 소파를 지인과 함께 2개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5% 추가 할인하여 각 15%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 브랜드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며 직영점 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