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을 위한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 '펫제이'는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평생책임보상제 등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펫제이는 강남 지역 강아지분양을 중심으로 김포, 일산, 잠실 등 서울 권역을 비롯해 경기권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이외에도 전국 각지에서 애견분양 고객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전문 업체로 유명하다.

이는 국내 수많은 강아지분양 브랜드 중에서 분양후기 2만 건, 평가글 5천 건, 평점 9.9점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실제 후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제이의 경우 예비 견주들의 환경과 성향을 고려해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펫제이는 특히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후서비스로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합리적인 애견 프로모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또한 강아지분양 전문 펫제이는 1~3층 500평 대규모로 반려동물전문가,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했다. 고객들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올바른 반려문화를 이끌고 있으며, 실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관계자는 “펫제이는 현재 말티푸,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분양을 중심으로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평생책임보상제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관련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