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개의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전문매장 디바쎄가 기능성 임팔라소파, 신혼쇼파, 4~5인용소파, 패브릭소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최근 거실 인테리어가구로 패브릭소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오염이 쉽게 되고 관리하기 어려웠던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신소재 아쿠아클린원단, 임팔라원단이 소개되면서 기능성 좋은 디자인가구로 패브릭소파가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기능성과 함께 소재, 컬러도 다양하여 개인의 스타일로 소파를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이에 자신만의 색깔로 거실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이 대가구할인매장, 오포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 직영점을 찾고있다.
 

 

디바쎄는 국내 생산공장을 운영하여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소파 주문제작 방식을 통해 만족스러운 소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이름처럼 가구 본연의 역할의 충실하면서도 기본적인 모던한 스타일로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조화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일자형, 코너형, 모듈형, 카우치소파로 배치 및 구성도 자유자재로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인테리어를 효과를 주는데 효과적이다. 위 브랜드의 맞춤형 패브릭소파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기업의 원단으로 제작된 소파로 강한 생활 방수와 방어로 외부 오염의 침투를 막아주고 물만으로 소파 관리가 용이하다.
 
더불어 뛰어난 내구성으로 외부에 의한 상처에도 강하며 통기성이 좋아 변형, 변색없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제도(오코텍스)에서 우수한 등급으로 안정성을 확인하면서 확실하게 친환경소파로 인식을 굳혔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