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의 간편함을 넘어 결제의 간편함까지
카카오페이와 함께 새해 프로모션 진행
고객 전원 대상 최대 1만 원의 할인 쿠폰 지급

우리 생활의 모든 홈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미소(대표 빅터 칭)가 고객의 편의성을 보다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미소 앱 내에서 결제 수단을 등록할 때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카카오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미소는 카카오페이 도입에 발맞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네이버에서 ‘미소’를 검색하면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가사도우미 ▲이사 및 이사청소 ▲가전청소 ▲사무실청소 ▲펫시팅 서비스에 대해 최대 1만원이 할인된다. 

가사도우미와 사무실 청소의 경우, 평수에 상관없는 시간제 서비스를 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사 서비스는 표준화된 시간제 요금 체계를 도입했으며, 이사청소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시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다. 

미소 빅터 칭 대표는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고객이 많아지는 시장에 발맞춰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미소의 고객이 미소 앱을 통해 간편하게 퀄리티 높은 생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1등 홈서비스 기업 미소는 홈클리닝, 이사, 이사청소, 가전청소, 펫시팅, 정리수납 전문가 서비스 등 60개의 다양한 홈서비스에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고객이 더 나은 생활을 누리도록 돕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유일하게 서울, 경기, 제주를 비롯해 17개 시·도에서 전국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