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가 스마트 러닝앱 ‘스윗메가’를 런칭한 가운데,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윗메가 APP은 학습시간 타이머로 내 학습시간을 기록하고, 현재 학습 중인 회원의 학습시간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나의 메가팀공 그룹원의 학습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학습에 필요한 관련 정보를 공지사항으로 전달하며, 수강 중인 강좌에서 알림설정 가능해 효율적인 인강 수강관리를 돕는다.

이 밖에도 월 수강현황, 출석현황, 학습현황과 과목별 누적 학습시간을 통해 학습기록을 한 눈에 확인하고 나의 학습패턴, 학습추이를 분석한다. 메가팀공 기능을 통해 인강 수험생들이 팀으로 함께 공부하며 온라인 전용 스터디 그룹도 참여할 수 있어 학습 효율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다.

메가랜드는 스윗메가 앱 런칭을 기념해 해당 앱을 다운받은 안드로이드 유저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앱 다운 후 자유롭게 앱을 사용한 후, 메가랜드 스윗메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기능을 선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100% 당첨 합격 열쇠를 제공한다.

상품으로 배송비 무료쿠폰, 비타500, 크리스피도넛, 명랑핫도그, 스타벅스 커피, 햄버거, 치킨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 이력이 있는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IOS버전은 추후 출시 예정이다.

해당 앱은 메가랜드 유튜브 채널 ‘땅땅TV’를 통해 영상으로 세부 기능과 활용법을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