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클래식 신규 가입 시 무료체험 15분 제공

코로나19 시대 집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원어민과 영어공부를 하고 싶다면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에 주목해보자. 캠블리는 새해를 맞아 1년 화상영어 수업을 절반 가격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캠블리새해할인’, ‘캠블리새해할인kids’ 코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블리는 미국, 캐나다, 영국 등 1만여 명의 원어민 중 자신에게 맞는 튜터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내 실력과 관심사에 맞는 주제로 학습이 가능한 글로벌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맞춤 커리큘럼과 튜터로 구성된 ‘캠블리키즈’로 구성돼있다.

작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학습이 늘어나면서 캠블리 또한 이용자가 급격하게 증가하는 추세다. 캠블리는 집 등 안전한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원어민 튜터와 일대일 맞춤 수업이 가능하다. 가격 또한 일반 영미권 화상영어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할 뿐 아니라 할인 등 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

캠블리는 2021년 새해를 맞아 1년 화상영어 수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캠블리클래식과 캠블리키즈 모두 해당되며 홈페이지에서 1년 플랜 구매 시 ‘캠블리새해할인’, ‘캠블리새해할인kids’ 코드를 넣으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캠블리클래식 신규 회원에게는 15분의 무료 체험 수업을 제공하므로 수강 결제 전 미리 수업을 경험해볼 수 있다.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는 1만여명의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미권 튜터가 활동 중이다. 튜터의 동영상과 학력, 취미 등 프로필을 확인한 후 나에게 맞는 튜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캠블리의 장점 중 하나다. 튜터들은 각각 토플, 아이엘츠, 비즈니스영어, 생활영어, IT, 승무원 등 다양한 배경과 지식을 갖추고 있어 수강생들은 자신의 관심사와 실력에 맞는 튜터와 일대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프리토킹은 물론 체계적인 수업을 원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커리큘럼 과정도 제공한다. 커리큘럼 과정은 체계적인 코스, 레벨, 교재가 제공되며 △유창한 영어 △경력 개발 △자기 표현 △시험 준비의 4개 코스가 준비돼 있다.

캠블리키즈는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해 개발된 학습 서비스다. 캠블리키즈 튜터는 공립 교사 경험이 있거나 ESL 자격증을 보유한 강사들이 대부분이다. 검증된 튜터가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캠블리에서 자체 개발한 7단계 ESL 커리큘럼에 따라 기초 대화, 차별화된 언어 능력, 학구적인 영어까지 학습 가능하다. 수업 시간은 한 명의 강사가 100% 수강생에게만 집중하는 만큼 보다 많이 말하고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영어 유창성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다. 또한 캠블리클래식과 캠블리키즈 모두 수업이 자동 녹화되어 수업 후 언제든지 다시 보며 복습할 수 있다.

캠블리키즈 1년 플랜 50% 할인 코드는 ‘캠블리새해할인’, ‘캠블리새해할인kids’로 수강 결제 시 코드를 넣으면 자동 적용된다. 할인 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블리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