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택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는 지역을 찾아 나만의 집을 짓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고, 각자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설계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아건축은 주택건축 전문 브랜드로 독창적인 설계 디자인과 품질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건축설계 및 디자인을 전공한 전문 인력들로 구성된 이아건축은 연간 한정된 주택설계 계약을 진행하여 디자인 퀄리티를 높이고 건축주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건축, 인테리어, 조경 등 전반에 걸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축주가 직접 설계 미팅에 참여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주거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아건축 전문가들이 이 모든 과정을 도와준다.
 
이아건축 관계자는 “지난 2020 주택설계 부문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주택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주택설계 기술을 통해 주택업계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아건축은 무료 건축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 언제든 고객이 원할 때 방문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