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간 카드사들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있어 자신이 받을 수 있는 혜택만 꼼꼼하게 잘 챙겨도 좀 더 알뜰하게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다.

 KB카드는 31일까지 음식점 등 식생활 관련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씨카드, 신한카드, 외환카드, 우리카드는 스키장과 제휴해 내년 2월까지 객실·리프트 이용권, 스키장 패키지 상품 등에 대해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 현대카드는 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 프랑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뮤지컬 "킹앤아이" 등 볼만한 연말공연에 대해 10~20% 할인을 해 줘 저렴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삼성카드와 LG카드는 놀이공원 입장권이나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주거나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LG카드는 또 연말까지 자사카드로 태국, 베트남, 인도, 홍콩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 할인과 3개월 무이자 혜택을 준다.

 외환카드는 12일까지 고객정보를 업데이트 하거나 새로 가입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송희영기자 shy@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