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올디프가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마켓 최초로 소비자 권리장전을 선포했다고 밝혔다.

내용으로는 1) 소비자 권리를 위해 직접 판매하는 제품뿐만 아니라 입점 업체를 통한 판매 중개를 하면서 생기는 소비자 상담 해결에 노력하여야 한다. 2) 고객과 신뢰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 3) 소비자의 판매 문의 및 상담 등 각종 소비사 상담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야 한다. 등 총 4가지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올디프 관계자는 "오픈 마켓은 직접 판매하는 상품 뿐만 아니라, 입점 업체를 통한 상품 판매 중개를 한다"면서 “올디프는 갈등 문제 해결에 있어 소비자들의 권리를 앞장서서 지키고자 소비자 권리장전을 선포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올디프는 최선을 다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입점 업체 또한 신뢰있는 오픈마켓 올디프에서 상품 거래가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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