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가 내놓은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강력한 성능과 함께 간편한 사용 방식으로 구매 고객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것이다. 업체 측에서 유사품 판매에 대해 주의를 당부할 만큼,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상황이다. 

업체 관계자는 “푸드타파 정품은 오직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라며, “정품이 아닌 경우 문제 발생 시 보상이 불가한 만큼, 공식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할 것”을 당부했다.

현재 사전예약 주문을 통해 1차 입고수량이 완판되었으며, 추가 입고 물량도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업체 측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사은행사도 진행중이다. 설치비 전액 무료 혜택과 함께 지인 추천을 통한 상품권 증정, 공동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구매 후 후기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받아볼 수 있다.

푸드타파 디스포저 음식물 분쇄기의 장점은 환경에 적은 영향을 끼치는 방식의 처리기라는 점에 있다. 그만큼 단순한 사용 방식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싱크대에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방식이다. 설거지를 하며, 분쇄된 음식물을 2차처리 과정을 통해 배출하는 것은 물론 자동 세척할 수 있는 기능까지 담고 있다.

이 과정에서 푸드타파만의 기술력 역시 확인할 수 있다. 반영구적인 초강력 모터에서 나오는 강한 힘과 노이즈캔슬링 장치 사용을 통한 저소음 구조 덕분에 가정용으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내구성 또한 강력하다는 평가다. 평균 10년 가까운 기간 동안 거뜬히 사용 가능하며, 바이오가드 항균 기술을 이용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한편, 악취 제거에도 일가견이 있는 모습이다. 한편, 푸드타파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 구매 관련 문의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