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강남점에서 긴급 수강료지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비용 때문에 반영구수강을 망설였던 예비수강생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예비수강생은 수강료 일부를 지원받아서 총 99만원에 반영구화장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강 전 무료 샘플교육 1시간을 추가로 들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수업을 미리 들어보고 파악하여 자신에게 잘 맞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체제작 교보재를 활용하여 보다 정확하고 전문성 있는 수업을 진행하며, 수강생 상호실습을 통해 실전과 가까운 연습을 통해 감각을 끌어올린다. 메르뷰아카데미는 계속해서 바뀌어 가는 반영구화장 트렌드에 기민하게 반응하여 수업 내용을 최신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강남점은 수강생들의 무료 취·창업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이 배운 기술을 실전에서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특히 창업 컨설팅을 통해, 수강생이 매장관리, 고객관리뿐만 아니라 매장 홍보, 마케팅까지 놓치지 않고 진행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 
 
메르뷰아카데미의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전문성을 갖추기 위한 1대1 밀착지도, 평생교육제도 등을 도입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고 말했다. “평생교육제도를 통해 메르뷰아카데미 반영구수강생이라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언제든 재수강을 들을 수 있다.” 라고 덧붙였다.
 
해당 내용에 대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유선상담, SNS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