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반려동물 보호자 인구가 1500만명 이상을 넘어서면서 집에서 애견을 목욕시키는 부분을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타켓으로 한 애견셀프목욕탕이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람이 직접 움직여 매장을 관리하지 않아도 무인 시스템으로 바스, 에어컨, 조명 등 매장 내 모든 설비들을 앱을 통해 자동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애견셀프목욕 브랜드 슈슈댕은 리트리버 이상의 대형견 목욕이 가능한 애견셀프목욕탕이다. 국내 펫 미용사들을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 필드 테스트를 완료한 전문가용 제품을 매장에 공급하고 강한 수압으로 반려동물을 씻겨 애견 털엉킴을 방지하는 하이드로바스가 배치되어 있어 일반인도 손쉽게 저렴한 가격으로 애견셀프목욕을 진행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렇기에 고정고객 발생률이 높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며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어 관리요소가 적기 때문에 주부, 직장인 등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종의 사람들도 멀티창업이 가능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자동 배관 세척, 자동 공조 시설로 매장 내 상주인력이 없어도 청결하고 건강한 매장관리가 가능하며 영남지사, 제주지사 등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가지고 있어 가맹점주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슈슈댕 관계자는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한 입지선정부터 오픈 후 지속적으로 본사관리를 통해 가맹점주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며 “금번 천안 두정점 오픈에 대해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애견셀프목욕 창업 브랜드 슈슈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