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된 실내 공기를 배출하고 실외의 신선한 공기만 유입

국내 주방가전제품 전문기업 매직쉐프(Magic Chef)에서 첫 GS 마이샵 런칭을 통해 에어케어 환기형 공기청정기 'MEWAP-1000'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직쉐프에서 이번에 론칭한 'MEWAP-1000'은 오염된 실내 공기는 배출하고 필터링된 실외 공기를 유입하는 환기형 공기 청정기를 만들어 공기 정화와 환기를 동시에 실현시키는 스마트한 공기청정기다.

공기질 감지 센서에 의해 현재 우리 집 공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자동으로 작동한다. 또한 공기질 상태에 따라 LED 무드등 색상이 다르게 표시되어 직관적인 확인이 가능하다. 초미세먼지 PM2.5 및 가스검지 TVOC 측정 센서도 탑재했다. 해당 공기 청정기는 측면부에 PM2.5 초정밀 먼지 측정 센서를 탑재하여 0.3pm의 극초미세먼지부터 10pm의 먼지까지 감지하여 미세먼지 농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여기에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키고,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풍부한 급기 및 배기 풍량까지 갖췄다.

또한 총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큰 먼지부터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뿐만 아니라 배관 공사를 할 필요 없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무덕트 환기 가전으로 내부의 쾌적성을 높였으며, 설치 역시 전문 기사가 가정에 직접 방문해 편리하게 진행된다. 이외에도 쉽고 직관적인 컨트롤 패널, 오존 발생이 없는 UV LED 광촉맨 살균, 슬림한 사이즈, 리모컨으로 원거리 작동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매직쉐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이 공기의 질에 더욱 민감해진 만큼 화학물질이나 세균, 바이러스까지 안전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환기형 공기청정기 'MEWAP-1000'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GS 마이샵스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주부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