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건축기사가 합격 노하우를 담은 건축기사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건축기사는 매일 총 30명의 회원들에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을 선착순 무료 배포 중이며, 2021년 2월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기초용어집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축기사 교육 1위, 강의 만족도 97%를 기록한 에듀윌 건축기사의 합격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자료”라고 기초용어집을 소개하며 “2020 건축기사 최신 경향까지 모두 반영된 자료이기에 단 1권으로 건축기사 용어 정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은 초보부터 경험자까지 모든 그룹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학습 자료로 꼽힌다. 먼저 건축기사를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과 비전공자의 경우 핵심 용어 중심으로 정리된 기초용어집을 활용해 시간대비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어 관련 전공자와 시험 경험이 있는 경험자 역시 시험 전 빈출 용어 중심의 빠른 복습과 암기가 가능하다.

더불어 에듀윌 건축기사는 기본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 특강-파이널 특강으로 구성된 4회 반복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대표적인 과정으로는 합격 시 수강료 0원, 불합격 시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0원 합격패스’와 ‘6개월 단기합격반’이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