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부터 공무원시험까지 폭넓은 교육서비스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하우스터디의 다양한 교육서비스가 이목을 끌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단순히 시설만으로 경쟁하는 공간사업에서 벗어나 콘텐츠가 탑재된 복합 학습공간을 만들어 국내 프리미엄 독서실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린 학습공간 창업 프랜차이즈이다.

하우스터디는 과거의 독서실과 달리 공부하는 장소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해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로써의 가치를 높여왔다. 

하우스터디가 제공하고 있는 교육 서비스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인터넷강의 프리패스 이용권과 학습자료 제공을 시작으로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공무원 시험 및 자격증 시험 준비 강의와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어학강의까지 폭넓은 학습콘텐츠를 제공한다.

하우스터디는 다양한 교육업체와 프랜차이즈 본사 차원에서 계약을 맺고 전국의 가맹점에 공급하기에 다양한 종류의 교육 서비스를 큰 부담 없이 이용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가 교육콘텐츠를 전국 가맹점에 무상으로 공급하고 있는 이유는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간의 ‘상생(相生)’ 경영 마인드 방식에서 기인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기업의 발전은 가맹점의 발전 없이는 이루어 낼 수 없다는 것이 하우스터디 가맹본부의 생각이다. 가맹본사의 다양한 서비스 공급으로 가맹점은 지속적인 매출 향상과 이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제공이 가능해진다. 

하우스터디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교육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