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우리 사회의 모습이 다양하게 바뀌고 있다. 특히, 학교와 학원에서는 모두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런 변화에 맞춰 파고다토익 토닥토익팀(RC 홍수림, LC 황경진)의 온라인 클래스가 주목받고 있다. 

파고다 토익의 토닥토익팀은 강남 파고다내에서 입문, 중급반 중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경력을 지닌 인기 1위의 팀이다. 또한, 토닥토익팀은 점수 향상률이 가장 높은 반으로 유명하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클래스를 런칭한 후, 서울 수도권과 지방에 있는 전국의 학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파고다 기본완성 저자인 RC 홍수림 강사는 최소한의 암기로 공부하는 수업으로 유명하며, 무조건 암기가 아닌, 내용 이해와 구조분석을 통해 정답을 도출해내는 스킬, 요령&팁을 알려주는 강사이다. 또한, 문법적인 용어를 거의 쓰지 않고 수업하여, 학생들이 쉽게 영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이런 수업 방식으로 홍수림 강사 수업에 대한 입소문은 이미 널리 퍼져있다.  

LC 황경진 강사는 토익 LC 만점 및 고득점자들을 다수 배출한 베테랑 강사이다. 토닥토익의 강점인 1:1 케어를 통해 학생들 개개인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제시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빠르게 목표 점수 이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해준다. 듣기 영역을 넘어 말하기 영역까지 넘나드는 올인원(All-in-one) 수업으로 점수는 물론 영어를 가장 영어답게 배울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파고다토익 오프&온라인 토닥토익팀은 학생과 1:1 소통하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매일 학생마다 출석 체크와 과제 검사 그리고 추가 문제 풀이 해설 영상 자료를 무료 제공하여, 학생들이 점수상승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토닥토익팀 수강후기에는 점수 상승에 대한 후기가 많은 것을 금방 찾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자료를 온라인 클래스에도 동일하게 제공하며, 오랜 경력 강사들의 팁이 담긴 자체교재도 동일하게 배포하고 있다. 

토익점수를 빠르게 달성하고 싶은 수강생은 토닥토익의 온라인 클래스를 추천한다. 현재 유형정리반 650+반과 실전대비반인 750+ 목표반이 운영 중이다. 강남 파고다 어학원은 매일 전문 방역업체를 통한 강의실 소독을 진행하며, 모든 강의실에 두 칸 띄어 앉기, QR코드 체크, 손 소독제 비치 등 바이러스에 철저하게 대응함으로써 오프라인 수강생들이 안정감을 느끼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