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맞춤가발 브랜드 하트모에서 자사에서 판매 중인 남여가발, 항암가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최대 30%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가뜩이나 우울감이 높은 시기에 봄 날씨로 인해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 탈모인들의 우울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판단하여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금번 프로모션을 구상하게 되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전언이다.

100%인모를 사용하여 제작하는 대구가발 브랜드 하트모는 제작 시 고객의 모질, 스타일과 두상 형태, 새치 배치를 고려하여 제작하기에 적합한 스타일을 구사할 수 있으며 스위스 네트를 사용하기에 통풍이 원활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헤어세팅을 할 때 디테일을 구현하기 위해 파마 등을 실제 헤어샵처럼 마네킹에 씌워 실제처럼 진행하며 작업 시간이 오래 걸려도 100% 수작업으로 얼굴 표정과 상황에 따라 변하는 굴곡까지 고려하여 피부에 밀착되게 작업하기에 사용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하트모는 지산동에서 15년간 운영한 가발전문브랜드로 대형 룸이 7개(총 100평 대형 규모)가 있어 고객이 대부분 대기시간 없이 즉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여성에 특화된 여성전문 브랜드 “하트모 레이디” 런칭하여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여성실장과 여성디자이너을 배치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다들 의기소침해 있는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중요한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드리고 싶은 마음에 금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라며 “가발로 인한 스타일 변신을 통해 기분이 전환되어 삶의 활력을 늘리는데 금번 프로모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을 맺었다.

금번 남자 여자 맞춤가발, 항암가발 최대 30%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트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