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실속웨딩을 준비하는 대구, 경북지역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해 올킬 대구웨딩박람회가 2월27일(토)~2월 28일(일) 11:30~20:00 일정으로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결혼준비 행사가 개최된다.

결혼박람회는 다양한 업체들을 한공간에서 같은 시간대에 비교 분석하고 결혼을 위한 최신정보, 업체별 가격, 각종 할인혜택, 서비스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위해 대구, 경북지역 예비신랑, 신부들이 대구결혼박람회를 찾는 것이 필수적인 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올킬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웨딩홀과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대구웨딩샵, 한복, 예물, 예복등 결혼준비 최신 정보와 구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 코로나로 미루어진 예식들로 인해 2021년 여름, 가을 시즌에 예식 예약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올킬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 대구웨딩홀의 잔여타임을 빠르게 파악하고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대구, 경북지역 최고 수준의 50여개 이상 중대형 대구예식장, 야외&스몰웨딩홀 중에서 예약할 수 있다. 야외웨딩과 스몰웨딩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올킬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는 로맨틱한 플라워 디렉팅과 야외웨딩만의 싱그러움으로 프라이빗한 야외+스몰웨딩을 선사하는 다양한 웨딩홀이 참여하며, 시즌맞이 예약할인, 홀 사용료 할인, 식대료 할인과 같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예비부부 한복과 혼주한복 계약특전으로 고급 반짇고리함,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가계약 특전으로 촬영용 커플한복을 대여한다. 예물의 경우 모든 상담고객에게 100%당첨 응모권 증정하며, 가계약과 정계약시 박람회 특별할인 및 혼주브로치, 진주세트 증정등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 스몰웨딩과 다이렉트웨딩, 실속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해 웨딩 컨설턴트가 비동행하는 다이렉트 웨딩 서비스와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고 웨딩업체 선택에 고민이 많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동행하는 행복한 동행 웨딩 서비스를 선택하는 1:1 맞춤형 웨딩컨설팅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오전 타임 방문시 얼리버드 이벤트로 방문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웰컴기프트로 신랑 양말과 웨딩촬영, 본식에 필요한 신부 속바지, 계획성 있게 웨딩일정을 체크할 수 있는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등 다양한 혜택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코로나 안심존 첨단 방역 시스템을 도입한 올킬 대구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참가 신청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이벤트 및 행사 문의가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