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부터 개최를 알린 서울 코엑스(COEX) 창업박람회에 참가 중인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다수의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 속, 뉴노멀 시대에 대응하는 성공 창업 프로세스를 전달하며 순항 중이라 전했다.

르하임 가맹본부 측은 ‘성공 창업 3대 팩트’로 잘 알려진 본사의 창업 시스템은 물론, 현재 업계 1위 브랜드로써 자리할 수 있게 만든 다양한 본사의 지원 정책과 성과 등을 공개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박람회에서 설명되는 르하임 3대팩트는 최대지원과 업계 최다지점 보유, 최고 매출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다. 창업을 계획하는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지원책과 이를 경험한 다수의 사례들, 그리고 이를 통한 수익 증대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최대지원은 브랜드의 다양하고 전폭적인 마케팅 홍보 방안으로 이뤄져 있다. 단순한 점포 알리기에 국한된 것이 아닌, 실질적인 고객 유치로 이어질 수 있게 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성하고 있다. 해당 본사 측은 오픈 전 고객유치를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와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연 1억 규모의 장학금 이벤트를 전액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전국 260여개의 최다매장을 보유하며 그 확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한 자영업 시장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다양한 방법과 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운영 시스템을 전달하며 가맹점 매출 향상의 결과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에 르하임 관계자는 “박람회 첫날부터 많은 분들이 상담을 하고 가셨다. 최근 무인 시스템과 언택트 등이 활성화되면서 예비 창업자 분들은 어떤 창업을 고민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 고민을 르하임의 성공 창업 3대 팩트가 해결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2월27일(토)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자세한 안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3월 세종아름점, 4월 수원화서역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 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