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제공 : 토마토스쿨

개인별 개념부터 문제 훈련까지 자기주도학습 케어 하는 독학재수학원 토마토스쿨은 27년째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으로 매년 의,치,한,약대 및 SKY 서울권 대학 등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토마토스쿨 전일권 대표는 “학생들에게 맞는 학습 계획과 진도 확인이 단순히 형식에 그치지 않고 실제 공부에서 어떤 등급 결과를 가져올 것인가를 예측 진단하면서 관리 코칭을 하기에 성적 향상은 당연할 수밖에 없다”라고 27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개했다.
 
토마토스쿨은 입시컨설팅에서 특히 중요한 대학별 입시 데이터를 구축하여 2022학년도 변화된 전형별 자료가 구축되어 있다. 또한 대치동수시컨설팅 토마토스쿨 대표 전일권 대표(국어)는 대학가 정시예측 사이트를 통해, 학생들 수능 점수 향상을 위한 가이드가 이뤄진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 학원은 기숙반도 있어 남녀구분 숙소를 연계하여 관리하기에 지방학생들에게도 좋은 공부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런 관리로 작년 수능에서 원생들이 3과목 또는 4과목에서 1등급씩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곳은 대치동입시컨설팅 전문학원을 병행한다는 장점이 있다. 학원생별 무료 입시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지원할 대학에 합격 가능한 점수를 관리하며, 수능 고득점을 받기 위한 학습관리 원칙을 내세우고 있는 학원이다. 
 
입시 재수학원 운영 27년 차의 입시지도 경력에서 축적된 노하우는 그동안 합격자들로 확인 되고있다. 강남재수학원 토마토스쿨 대치동 본원에는 주로 강남대성학원(강대), 메가 러셀학원, 메가스터디기숙학원, 시대인재학원 학원생들이 모이고 있다. 그 이유는 국어 수학 심층 클리닉으로 성적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전국모의고사는 물론 이감모의고사 등 많은 모의고사를 시행해 진학컨설팅을 겸한다.
 
일반 학원과는 다르게 유웨이나 진학사처럼, 대치동기숙독학 토마토스쿨은 [대학가]라는 정시합격예측 사이트를 자체 솔루션으로 개발해 학원생들의 6월과, 9월평가원 무료진단은 모의고사는 물론 정시컨설팅에서 전국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기도 한다. 해당 내용은 대학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토마토스쿨 입시컨설팅과 재수 및 2022학년 대비 독학재수반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스쿨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